보험

대니리 보험 (Danny Lee)

932 Hungerford Dr Ste 23B Rockville MD 20850

30 Reviews

메릴랜드 버지니아 자동차, 비지니스, 집, 생명 보험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드립니다. ERIE 보험회사는 미국 최고 소비자 평가기관인 J.D. Power and Association에서 미국에 있는 모든 보험회사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08, 09, 10년 3년연속 1위를 하였습니다.

ERIE 보험은 최고의 서비스와 저렴한 보험료를 약속드립니다.

“To Provide Policyholders with as near perfect protection, as near perfect service as is humanly possible, and to do so at the lowest possible cost.”

ERIE 보험과 거래하시는 많은 분들은 한결같은 최고의 서비스와 저렴한 보험료에 찬사를 보내고 계십니다. 친절하지만 비싼 보험료 때문에 고민되십니까? 가격이 저렴하지만 불친철하고 정확하지 않은 서비스에 답답하십니까? 두마리 또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번호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Auto & Home Discounts

• Safe Driver Discount
• Multi-Car Discount
• Age 55 or Over
• Passive Restraints
• Anti-Theft Car Devices Discount
• Auto Anti-Lock Brakes
• Multi-Policy Discount
• Auto Insurance Payment Plan Discount
• Life Multi-Policy Discount
• Youthful Driver
• College Student Car Discount
• Reduced Car Usage Discount
• New Home Discount
• Multi Policy Discount

Listing Reviews
seongbae9 years ago
seongbae

저희 집보험 (home insurance) 을 대니리님한테서 하였습니다. 전화와 카톡, 그리고 이멜을 이용하여 제가 궁금한점과 그리고 생각하지못했던 점들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필요한정보를 보내드리니 몇일안에 바로 policy 가 집으로 날라왔습니다. 가격도 좋게 주셨습니다.보험에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은 대니리님께 이멜이나 전화(301-358-2934)을 통하여 연락하시면 바로바로 답을 받으실수가있습니다.대니리 보험을 추천합니다.

paul02119 years ago
paul0211

자동차 보험을 Denny Lee 아저씨로 부터 들었습니다. 궁금한것이 물어 볼떄마다 친절고 상세히 설명해 주시내요. 아직 자동차 보험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Denny Lee 보험을 강력 추천합니다.

Pkim79 years ago
Pkim7

항상 좋은 조건과 낮은가격의 보험을 비교해주시고 제공하주십니다. 다른곳과 비교하여도 더 좋은 조건으로 하실수있습니다.

hanabbou9 years ago
hanabbou

자동차 보험을 대니리 님께 했습니다. 잘해주신다는 지인 애기를 듣고 연락드렸는데,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보험료도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문자메세지와 이메일로 일처리를 바로바로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대니리 보험 추천합니다~!!

CPARK9 years ago
CPARK

지인에게 소개받아 보험을 바꿨습니다. 친절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ezero9 years ago
hezero

이분께 보험 들은지 4년정도 되었는데... 문제생길때마다 전화드려도 늘 친절하시고 또 일처리도 얼마나 빨리 정확히 해주시는지....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있어요. 대니씨 고마워요!!

encomeye9 years ago
encomeye

정말 친절하시고 빠른 서비스 그리고 카톡 이멜 전화 등으로 바로바로 연락주시니 적극 추천합니다. 보험료도 저렴한곳으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junho9 years ago
junho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 감사드립니다~대니리씨

kahlenkim9 years ago
kahlenkim

진짜 친절하시고 빨리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amicho9 years ago
namicho

아주 친절하게 신속하게 일처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지역에서는 최고로 손 꼽히는 보험 에이전트 라고 생각합니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데니리씨 항상 감사드립니다!!

yjung13239 years ago
yjung1323

차 보험 집 보험 모두 데니리씨 한테 하였습니다. 진짜 항상 신속하고 친절하게 모든 일을 도와주세요. 정말 추천 합니다.

yjung13239 years ago
yjung1323

차 보험 집 보험 모두 데니리씨 한테 하였습니다. 진짜 항상 신속하고 친절하게 모든 일을 도와주세요. 정말 추천 합니다.

Song20149 years ago
Song2014

차보험 갱신하려는데 보험료가 좀 올라서 많이 속상했는데 너무나도 빠른 속도로 처리해주시는 친절한 대니씨 덕분에 속이 후련하네요 ㅋ 게다가 몰랐던 크레딧관련정보도 얻게 되어 어케 감사드려야 할지....만나뵙게 되면 꼭 다시 감사인사드릴꺼에요 ㅎ

jwkim709 years ago
jwkim70

신속하고 친절한 service 에 감사합니다. 대니리 보험 추천합니다.

Mira Sohn9 years ago
Mira Sohn

I am satisfied with this service. Thank you Mr. Danny Lee.

Dopyo Hong9 years ago
Dopyo Hong

대니 리 님께 자동차 보험을 들었는데 제 상황에 맞게 적절하고 그리고 아주 저렴하게 보험을 설계해 주셨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다른 분들께도 대니 리 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l52352109 years ago
l5235210

미국에 온지 얼마안되 자동차 보험에 대해 무지한 상태에서 데니 님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급박하게 자동차보험을 들어야했는데 친절하고 명확한 미국자동차 보험설명 덕에 정말 많은 시간을 아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데니 님을 추천합니다.

jaekim9 years ago
jaekim

빠르고 정확한 처리 감사드립니다.

Juji769 years ago
Juji76

언제나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상황에 따라 조언도해 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데니님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gyunam9 years ago
gyunam

원하는 요구조건에 맞게 부지런히 알아봐주시고, 저렴하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보험을 들게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dk8739 years ago
dk873

처음하는 보험인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보험외에 것도 신경써주셔서 쉽게 절차를 밟아 갈수 있었네요.정말 추천합니다.

soojeong9148 years ago
soojeong914

Geico에서 차보험을 하다가 보험비가 비싼편인거같아 바꾸게 됬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같은조건에 저렴한가격으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shinchaihoi8 years ago
shinchaihoi

아는분 추천으로 소개받았는데 카톡이나 전화로 모르는부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적극추천해요~

encomeye8 years ago
encomeye

빠르고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taizheng038 years ago
taizheng03

차보험과 집보험 가입을 도와주셨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customer service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십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jinkim8 years ago
jinkim

얼마전에 집 자동차 보험옮겼어요.가격도 다른 보험회사보다도 저렴하고요.danny lee 친절하고 빠르게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져 주셔서 좋았어요.그리고 카톡이 돼있어서 넘 편해요.궁금함것도 바로 해결해주시고요.넘 잘바꾼거 같아요.

hiheidi8 years ago
hiheidi

자동차, 집 보험 매년 해 주시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신속하세요. 다른 분들께도 많이 추천 드립니다.

mingo7 years ago
mingo

타주에서 메릴랜드 이주차 도움을 신청했는데, 자동차 보험뿐 아니라 집 보험까지 참 빠르고 정확하게 일처리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hesse427 years ago
hesse42

자동차보험, 집렌트보험을 처리해주셨는데...좋은 가격에다가 엄청 신속하게 처리해 주셨어요...자동차 구입시 궁금한 것들도 많이 알려주셨구요...오랜만에 미국 아닌 한국에서 일처리하는 것같은 느낌이었어요!

icklim7 years ago
icklim

중고차 사면서 자동차 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여러가지 좋은 정보 주시고 빠르고 정확한 일처리 해주시네요. 무엇보다 궁금한거 명쾌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 추천합니다.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