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Insurance Agent: Jessica Kim

1952 Gallows Road #214 Vienna VA 22182

5 Reviews

VA&MD&DC 신뢰할수있고 항상 연락이 가능한 보험에이젠트를 찾고 계십니까?

Listing Reviews
ddolbaenim9 years ago
ddolbaenim

언제 어디서든 연락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슨일이 일어나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Master Kim9 years ago
Master Kim

얼마전에사고가 났는데 일사천리로 해결해주시고 사고후 피드백까지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항상 친절하게 해주시는. 완전 강추입니다!!!

kim77hj9 years ago
kim77hj

보험에 대해 아는것이 없었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무슨일있을때마다 전화하면 항상 베스트 솔루션을 주셔서 신뢰가 갑니다 !

Soyeon Ahnn9 years ago
Soyeon Ahnn

미국에 처음오고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제시카씨를 알게되어서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모르는 게 많아서 이것저것 질문을 많이 했는데도 신속하게 답변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살면서 영어로 전화를 해야할 때가 많이 있었는데 제시카씨가 너무 잘 도와주셔서 일사천리로 일이 잘 진행되어 만족스럽습니다. 한국말도 잘하시고 영어도 잘 하시고.. 영어를 하시는 것을 옆에서 직접 봤었는데, 포스있게 필요한 것만 콕콕 찝어 말해주시니 제 속이 얼마나 시원한지요.. ㅋㅋ저처럼 처음오시거나 워싱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은 여기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elle799 years ago
elle79

책임감 있고 아주 성실하게 빠르게 처리해 주시는 분입니다. 믿고 맡겨도 될 만큼 믿음이 가는 애전트 입니다. 강추!!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