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 디자인

Website Innovator

HORSESHOE BEND CIR Clarksburg MD 20871

1 Reviews

웹사이트 이노베이터 (WI) 는 웹사이트 디자인 / 개발 / 유지보수 /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한 광고등을 제공하는 전문 웹사이트 개발 업체입니다. WI는 미국의 메릴랜드, 워싱턴 DC, 버지니아 지역(락빌, 게이더스버그, 저먼타운, 클락스버그, 프레드릭, 콜롬비아, 엘리콧 시티, 볼티모어, 에난데일, 센터빌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를 제작합니다. 또한 WI팀은 전략적 개발 및 운영 계획을 바탕으로 최신 웹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현하고, 고객님의 비지니스 성장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WI가 자신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들입니다.

웹사이트 개발

  • 웹사이트 디자인이 너무 오래된 스타일입니까? 새로운 웹사이트를 원하십니까? 고객님의 비지니스 성장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개발해 드리겠습니다.
  • 전문 디자이너가 비지니스에 특화된 최상의 디자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한정된 예산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디자인 템플릿을 이용하십시오. WI팀은 지난 10년간 축적된 웹관련 경험 및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 템플릿의 특성을 신속히 파악하여 운영 및 관리가 쉬운 웹사이트를 개발해 드리겠습니다.
  • 웹사이트 운영간 컨텐츠를 스스로 수정 및 업데이트하고 싶으십니까? 이러한 고객님을 위하여 WI는 워드프레스로 웹사이트를 개발해 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는 경험이 없으신 고객님을 위해 자체 제작 메뉴얼을 제공해 드리고, 원할한 운영을 위해 필요하시다면 상담 및 원격지원을 통해 운영지원을 하겠습니다.
  •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 장비)전용 웹 페이지가 필요하십니까? WI가 제공하는 디자인은 PC(노트북), 태블릿과 스마트폰등의 해당 장비의 화면 크기에 유연하게 반응하여 최적의 화면을 제공합니다.
  • 웹 개발 언어 : HTML, HTML5, XHTML, DHTML, XML, CSS, CSS3, Javascript, jQuery.
  • 프로그래밍 언어 : Microsoft.NET, C#, VB, ASP.NET, PHP, MSSQL, MySQL.
  • 간단한 일반 웹사이트부터 비지니스, 인터넷 쇼핑몰까지, 고객님의 사업 필요성 및 장점을 최단시간 파악하여 이를 반영함으로서 웹사이트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겠습니다. 가격은 WI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형태와 고객님의 사업 분야 및 적용 복잡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금 무료 상담을 신청하십시오!

유지 / 보수

  • 효과적인 웹사이트는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와 무중단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가 중요합니다. WI는 이러한 부분에 최적화된 전문 업체입니다. WI는 고객님이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사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운영지원 및 유지보수를 제공하겠습니다.
  • WI는 유지보수를 위한 월정액 플랜을 제공합니다. 특히 1년 이상 계약의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 광고

최근 웹사이트의 필수적인 요소로서 웹사이트 개발, 유지보수와 더불어 검색사이트(구글 및 빙)에서 키워드 검색 시, 쉽게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하여 여러 검색사이트에서 검색 엔진 랭킹을 향상시켜 더 많은 방문자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게 유도합니다. 또한 이메일,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툴 및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등)를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컨텐츠 관리

고객님께서 제공해주신 컨텐츠를 기반으로 각 웹페이지의 제목 및 키워드를 적재적소에 배치함을 통해 웹사이트 컨텐츠 관리를 지원하며, 다양한 검색사이트에서 방문자들이 키워드 검색을 통해 쉽게 해당 웹사이트의 컨텐츠들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다중 언어

WI는 영어와 한국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웹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언어를 포함한 다중 언어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Listing Reviews
machunru28 years ago
machunru2

웹사이트 제작할 일이 있어서 문의를 했는데.. 상담원께서 굉장히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줘서 부담없이 비용부터 제작기간, 개발 후 관리까지 상담을 받았습니다.웹사이트를 제작 의뢰할 때 제가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서 이야기 해봤는데.. 구글 광고와 검색하면 구글에서 빨리 찾을 수 있게 해주는 방법까지 알려주시고, 페북이랑 같이 사용했더니 지금은 방문자 수가 더 많아졌어요~!! 좋은듯ㅋㅋ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