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 일식, 한식 레스토랑은 애난데일에 위치해 있어요.
값도 저렴하고 싱싱한 생선과 깔끔한 맛은 가보자를 꼭 가보게 하더군요.
가보자에 가 보세요.
회덮밥을 시키면 회가 다른 식당보다 더 푸짐하고, 싱싱해요. 맛은 두 말하면 잔 소리겠지요.
한번 들러보세요.
Listing Reviews
TheVAwriter
애난데일에서 제일 마음 편하게 외식을 할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가보자! 일 것입니다. 생선회도 싱싱하고, 또 각종 한식 요리도 좋아요. 탕도 좋구요. 저는 그곳에 가면 장어 덮밥과 회덮밥을 시켜서 먹어요. 장어덮밥의 장어가 다른 식당에 비해서 고기가 통통하고 먹을 만해요. 그리고 회덮밥은 싱싱한 생선회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먹음직 스럽고 보암직 스런 음식, 침이 꼴깍 넘어가시지요? 바로 그곳입니다. 애난데일의 식당 중의 식당, 바로 가보자! 입니다. 한번 가보시면 제가 무슨 말을 하는 지 잘 아실 것입니다. 값도 좋고 음식도 좋고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 바로 가보자! 입니다.
TheVAwriter
가보자 레스토랑에 가면 제일 먼저 시키는 것이 장어 덮밥과 회덮밥입니다. 장어 덮밥의 고기는 고기가 통통하고,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감깁니다. 맛있어요. 직접 가보시면 아, 그분의 리뷰가 틀린게 아니었네! 하실 겁니다. 가보세요. 회덮밥은 싱싱하고 통통한 생선 회가 듬뿍 들어 있어요. 야채도 많고요. 그러면서도 값은 참 좋아요. 다른 식당에 비해서, 예를 들면, 그 건너편에 있는 H 식당보다도 훨씬 저렴하면서도 더 실속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드실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가보자! 밖에 없을 듯해요. 애난데일에 가면 저는 꼭 가보자! 에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