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자동차 보험의 이해(VA Auto Insurance Basic)

Posted 10 years ago in 생활정보 by dannylee 5656 views1 comments
버지니아 주 에 등록 된 차량 을 위해 모든 운전자들은 의무적으로 특정 수준 이상을 가입한 자동차보험을 증명 해야합니다. 운전자 본인이 자동차 보험 을 가입하지 않으면 벌금 $500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만약 보험없이 사고가 난 경우는 일어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하지만 벌금을 지불한 후 특정한 기간동안에 법을 위반하지 않은 한도내에선 차량을 등록하고 운전 하는 것이 허용 됩니다. 이 5백달러 벌금은 자동차 등록을 갱신 할 때 , 또 다른 벌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험에 들지 않은 (그리고UMV 요금 을 지불하지 않은 ) 차량 소유자는 운전자의 면허 가 정지 됩니다. 정지(Suspend)된 운전면허증을 복직(Reinstate) 하기 위해선 일단 벌금 $500, 복직비용 $30, 그리고 지난 3년간 보험이 유지되었나는 SR -22 를 제출해야합니다 .

버지니아 최소 책임 요구사항
책임보험 은 버지니아 주 법률 에 의해 요구됩니다. 버지니아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책임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당 최소 2만5천달러 부상 .
사람들에 대한 사고 당 5만달러 총 신체 상해 .
총 재산피해는 사고당 2만달러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개인당 10만불, 사람들 전체 30만불, 그리고 재산피해는 10만불 커버러지를 가장 선호하십니다. 보험료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UM/UIM 보험 커버러지
뺑소니나 무보험 차량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피해에 대해 보호하는 커버러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커버러지 금액은 위의 Liability 커버러지 금액과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그래서 Liability Coverage가 높게 설정되어지면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경우에도 운전자 본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상해 보호 ( PIP)
PIP 는 의료 비용 및 , 경우에 잃어버린 임금 및 기타 손상을 커버 미국의 일부 주 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동차 보험의 커버러지입니다. 버지니아주에선 PIP 보험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Medical 커버러지를 옵션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버지니아 SR -22 요구 사항
SR -22 은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 보험 이 실시 되고 있다는 증거로 DMV 에 제출 되도록 요구 되는 문서입니다. 드라이버가 음주 운전 유죄 판결 , 보함에 들지 않은 자동차 사고 , 또는 보험 증명서없이 운전하다 면허증이 말소된 후 자신의 운전 권한을 복원 하는 SR- 22S 는 일반적으로 필요합니다. 버지니아는 현재 운전 면허 를 복원 하는SR -22 서류 가 필요합니다.

버지니아 음주 운전 법
• Minimum 5 days imprisonment if minor under 18 is present in vehicle
• 5 days imprisonment if Blood Alcohol Content (BAC) is 0.15% to 0.20%
• 10 days imprisonment if BAC is above 0.20%
• Minimum $250 fine
• Add $500 to $1,000 if minor under 18 is present in vehicle
• 1 year license suspension
• Ignition interlock if BAC is 0.15% and above
• Alcohol safety program

버지니아 보험 에 대한 추가 정보는 (800) 552-7945 버지니아 사무국 으로 연락하거나 www.scc.virginia.gov/boi/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nny Lee
Direct: 301-358-2934
dannyleeinsurance@gmail.com
932 Hungerford Dr Ste 23B
Rockville MD 20850

ERIE Insurance
EnsuranceMax
Web: https://www.erieinsur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