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릴랜드 자동차보험의 이해(MD Auto Insurance Basic)

Posted 10 years ago in 생활정보 by dannylee 8523 views4 comments
메릴랜드 주 에 등록한 운전면허를 소지하며 차량을 소유한 현재 모든 운전자들은 의무적으로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 없이 운전하는 부분에 대한 처벌은 엄격합니다.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차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에 보험 증명서와 차량 등록증, 그리고 운전면허증을 제시 할 수 있도록 준비 하셔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가입 증거 를 보여주지 못할 경우 차량등록 취소와 동시에 자동차 번호판을 수집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 , 보험료 지불을 게을리하여서 보험이 취소되는 경우는 보험회사 또는 담당 Agent에게 연락을 하셔서 즉시 문제를 해결 해야합니다. 보험이 취소가되면 FR19이란 보험 증명서 서류를 MVA로부터 받으시게 됩니다. 그래서 보험이 해지된 날짜로부터 처음 30 일 동안 $ 150, 그 후 하루에 $ 7 벌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만약 벌금을 납부하시지 않게 되면 운전면허증이 취소됩니다.
간혹 다른 보험회사로 바꾸는경우에도 FR19서류를 받게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런경우에는 새로 가입한 보험회사 또는 Agent에게 연락하시면 벌금없이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메릴랜드 최소 커버러지 요구사항
책임 보험 은 메릴랜드 주 법 에 의해 필요합니다. 다음과 메릴랜드 주 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 금액 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당 최소 3만달러 부상 .
사람들에 대한 사고 당 최대 6만달러
총 재산피해는 사고당 총 1만5천달러.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개인당 10만불, 사람들 전체 30만불, 그리고 재산피해는 10만불 커버러지를 가장 선호하십니다. 보험료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UM/UIM 보험 커버러지
뺑소니나 무보험 차량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피해에 대해 보호하는 커버러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커버러지 금액은 위의 Liability 커버러지 금액과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그래서 Liability Coverage가 높게 설정되어지면 만약에 발생할 수 있는 경우에도 운전자 본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상해 보호 (PIP)
PIP은 내 잘못 또는 내 잘못이 아닌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해 의료 비용, 임금 및 기타 손상을 커버합니다.

메릴랜드 SR -22 요구 사항
SR -22 은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 보험 이 실시 되고 있다는 증거로국가의 DMV 에 제출 되도록 요구 되는 문서입니다. 드라이버가 음주 운전 유죄 판결 , 보함에 들지 않은 자동차 사고 , 또는 보험 증명서없이 운전하다 면허증이 말소된 후 자신의 운전 권한을 복원 하는 SR- 22S 는 일반적으로 필요합니다.
메릴랜드 는 현재 운전 면허 를 복원 하는SR -22 서류 가 필요합니다.

음주운전
• Up to 1 year imprisonment
• Up to 2 years if minor is present in vehicle
• Minimum 6 month license suspension
• Up to $1,000 fine
• Up to $2,000 fine if minor is present in vehicle

메릴랜드 보험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 (410 ) 468-2000 로 연락하시던지 웹사이트 www.mdinsurance.state.md.u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nny Lee
Direct: 301-358-2934
dannyleeinsurance@gmail.com
932 Hungerford Dr Ste 23B
Rockville MD 20850

ERIE Insurance
EnsuranceMax
Web: https://www.erieinsur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