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mong
마샬미용실 썸머 빅 세일 - 센터빌
매직펌 - $100, 세팅펌 - $100, 헤어컷 - $20, 점,...
Reviewed 7 years ago on 와커치킨 - 엘리콧시티
엘리콧시티 한아름에 들렸다가 와커치킨보고 한번먹어봤어요. 그냥 프라이드치킨은 보통치킨집과 맛이 비슷한데 간장양념으로만든 양념치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2살짜리 아들도 잘먹었어요.
Reviewed 7 years ago on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 센터빌
센터빌에 백종원 홍콩반점 새로생겼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짬뽕은 국물이 매콤해서 맛있었구요, 탕수육도 찹쌀가루를 섞어서 졸깃졸깃해서 맛있었어요.
Reviewed 7 years ago on 아난골 - 애난데일
숯불갈비로 맛있어요. 양도 많이나오고 고기 콸리티도 좋음. 가격도 괜찮은편이고, 고기 일인분 주문하면 작은 찌개도 딸려나옴. 일반 찌개는 10달러 정도하는데 양도 많이나와요.
Reviewed 7 years ago on 소공동 순두부 - 챈틀리
맛있습니다. 들깨 순두부도 엄청 맛있고, 밥을 돌솥에 줘서 누룽지 해먹을 수 있도록 보리차도주십니다. 갈비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옛날 아난골이 있던 자리입니다.
Reviewed 7 years ago on 중미반점 - 애난데일
탕수육, 볶음밥, 매운짬뽕, 짜장면 다 맛있어요. 애난데일에서 장원이랑 중화원과 함께 제일 괜찮은 중화요리 3군데인거같습니다.
Reviewed 7 years ago on 방가네
장어전문집으로 장어+스시+굴 세트로 판다. 닭볶음탕이나 뼈다귀 해장국 같은 메뉴도 판다. 뭔가 장소는 허름해보이고하나 장어는 되게 맛있고 고소 앤 담백했다. 장어 자체가 싼 메뉴는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