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lbaenim
여기 정말 광고빨이지!!! 정말못합니다. 말도안되는 사건 법정가서 말한마디도못하고 상대변호사이말저말하고... 결국 말도안되는사건 말한마디못하고 그냥 끝나버렸지요. 그후로 알고보니 여기평이 그렇다군요. 특히 아들진짜 못합니다.
구룹폰에 쿠폰을 팝니다. 엄청 문제많더군요. 왜이리 말같지도않은 제한을두고 손님들한테 그런씩으로 하는지?? 그럼 쿠폰을 팔지말던가요!!! 손님들이랑 싸우면서 경찰부르고 장난아니더군요. 외국손님들도... 그리고 일부러 아난골에 고기먹으러가는 이유는 차콜에 구워서 차콜맛에 먹으러가는건데 뒤에서 개스불에 구워나와서 차콜에 구웠다고 거짓말하면 안되죠! 바보가 아닌이상 맛보면 아는데!!! 해물전골도 재료가 없으면 일단먼저 손님한테 재료가 없는걸 알리고 양해를 구해야지 대충 있는거로 만들어서 내용물은 없고.... 장난합니까??? 여기 진짜 갈때마다 문제가... 소문도 장난아니더군요. 영업을 그런씩으로하니 장사가 안되는겁니다. 저를 비롯한 제주위분들은 거기이젠 안갑니다
지난번에 동생이와서 인터넷에찾아 일본라면이 먹고싶다해서 가보있습니다. 한인분이 운영하는지는 식당에가서 알았습니다. 정말 음식에 정성이없고 맛도없고 가격은 엄청비싸더군요. 한창 바쁠시간에 손님도 한테이블도없고...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제 동생은 일본라면 자주 먹나보던데 이곳을 정말맛없고 정성이 없다하더군요.
무슨이런 개똥같은 리뷰가??? 누가 고기를미리 주문해놓지? 고기가없을까봐 그러나?? 그리고 당연히 잘못주문하면 바꿔주는거지... 그리고 돼지보다 소가더비싼데 주인입징에선 땡큐지... 모 이런 개똥같은리뷰가....?????
여기 주인분들 정말 불친절하고 연회석부페음식 무제한 계약을했는데 무제한 안나옴니다. 거짓말합니다. 그게 무제한 부페입니까? 무제한 뜻이 뭔지 모르나요??
말이 부페지.. 사람수가 많아 몇개 갔다달라면 하나씩만 가져오고... 고기질도 싸구려... 제발 일하는 웨이터들좀 교육을 제대로 시키세요. 주문받는데 어벙벙해서 기억을 못하면 적든가! 몇번을 말해도 가져오지도않고...
맛있다는 말듣고 먹어봤지만... 제입맛에는 안맞더군요. 모가 맛있다는건지????? 가격에비해 국물만많지 양은적습니다.
여기 이젠 외국인들한테 자리잡히더니 한국사람가면 불친절에 열받죠. 술먹고있는데 자리없다고 나가달라고하질않나!! 욕나온다.
언제 어디서든 연락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슨일이 일어나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