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ngbae
애난데일에있는 토속집이 Best of Washington 2018 에 뽑혔네요. 축하드립니다.
대한 순회영사 서비스
11월 21일(토) 성공적인 이민서류 작성 세미나
업소 소셜미디어 관리는 필수
제5회 Korus Festival PHOTO Contest
미련곰탱이
LA Fitness 안 쥬스바
버지니아 애쉬번 문화 광좌
The Face Shop
센터빌에 위치한 미련곰탱이에서 사람을 구합니다.
얼마전에 헌든에서 애쉬번으로 이사갈때 병팔이네이사에서 해주셨습니다. 병팔님께서 직접오시진 않았지만 다른분께서 3명을데리고 (모두 4명) 오셔서 이사를했습니다. 역시 소문데로 좋은서비스와 좋은가격이어서 만족하였습니다. 4-bedroom townhouse로 이사했는데 3시간안에 끝내고 가격도 팁까지포함해서 $600정도 낸거같습니다. 앞으로 이사를 또하게되면 병팔이네이사를 꼭 부를겁니다. 꼭 추천해요.
제이헤어 오픈 축하드립니다. 오늘 제이님께 남자머리잘랐는데 마음에들었습니다. 다만 샴푸까지해서 $25은 조금 비싼거같더라구요... 여자머리는 $40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케일리님을 알게되었습니다. 집을보러다니고 사는과정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날수있는데요... .케일리님께서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셨고, 세틀먼트할때까지 책임감있게 모든일을 맡아주셨습니다. 영어와 한국말에 능숙하셔서 외국분들이랑도 잘 말씀하시고, 부동산에대한 지식도많으셔서 믿을수있었고, 다시 집을사더라도 케일리님께 부탁하고싶습니다.
좋은리뷰 고맙습니다. 레스튼에 아리아케 (Ariake) 라는 한인이 운영하는 일식집이 있는데 여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지난달에 생일파티 저녁을 여기서 먹었는데 서비스 너무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고기를 20인분 미리 시켜놨었는데 실수로 소고기대신 돼지고기를 주문했었습니다. 통나무에 도착했을때 어떻해햐야되나 난감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저희테이블로 오셔서 괜찮다고 다 소고기로 주셨습니다. 사장님 고맙습니다.
지금은 버지니아로 이사와서 자주못가지만 예전에 메릴랜드에 살때에 몇번 간적이 있었습니다. 음식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dannylee님 추천에 해물잡탕밥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콩국수와 새우깐풍기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대래원 적극추천합니다! 토요일 저녁시간에가면 사람들많아서 많이 기다려야되요.
식당분위기 깔끔하고, 반찬은 많이 나오진 않지만 고기는 맛있습니다. 일하시는 웨이터분 (메릴랜드 락빌에 사신다는분)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차돌배기와 닭갈비 맛있었고, 돼지갈비도 생각보다 괜찮았었습니다.
점심으로 대구매운탕을 먹었는데 아주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런치스페셜로 $7.99밖에 안해요. 추천합니다.
오늘 아는 지인을 통해 우연찮게 알게된 모아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육개장과 대구찌개를 시켰는데 맛있었구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셨습니다. 약간 외진곳에 있는거 같아 아는사람들만 간다고 얘기들었는데요... 락빌에 사시거나 일하시는분들은 여기가서 한번드셔보세요.